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넷마블의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 '쿵야' IP 활용해 삼성전자 갤럭시Z 시리즈와 컬래버 실시

by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가 삼성전자 공식 교육할인몰 갤럭시 캠퍼스와 컬래버레이션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전자 갤럭시Z 폴드6 및 플립6 출시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오는 31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과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이하 갤럭시 캠퍼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4일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공개되는 '쿵야 레스토랑즈'와 갤럭시 캠퍼스 콜라보 영상 콘텐츠 댓글로 함께 보고 싶은 친구 태그하고 소문내기 코멘트 남기면 추첨을 통해 '쿵야 레스토랑즈' 굿즈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갤럭시 캠퍼스에서 '쿵야 레스토랑즈' 한정판 커버화면, 배경화면, 아이콘 등 갤럭시 테마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외에 갤럭시 캠퍼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캐치 AI 마인드 퀴즈 이벤트, 최애 갤럭시 AI 기능 투표 이벤트 등을 진행해 참여자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로,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고 넷마블은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