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세븐틴 호시, 청량 비주얼로 김치 알리는 'K팝 호랑이'…'하이컷' 커버 장식

by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세븐틴 호시가 7월 '하이컷' 매거진의 디지털 커버를 장식했다.

이번 디지털 커버는 대한민국 대표 김치브랜드 '종가'와의 이색 컬래버레이션 화보로, '환희로 가득 찬 호시의 비밀스러운 공간'을 테마로 한다.

특히 김치의 새로운 모습과 이를 즐기는 그의 순간들을 담겨 눈길을 끈다. 이번 화보에서 '종가'는 김치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즐길 수 있는 김치파우더와 김치스프레드를 선보였는데, 다양한 메뉴에 풍미를 더하는 김치 덕에 촬영장에서는 맛있는 냄새와 즐거움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평소 김치 러버로 알려진 호시는 특유의 위트와 재치로 화보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종가'의 앰버서더로서 추후 공개될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에 기대감을 더했다.

호시가 속한 세븐틴은 올해 데뷔 9주년을 맞았다. 이들은 지난 4월 29일 베스트 앨범 '17 IS RIGHT HERE'를 발매한 데 이어 오는 7월 23,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미팅 '2024 SVT 8TH FAN MEETING 'SEVENTEEN in CARAT LAND''를 개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하이컷'은 호시의 화보를 시작으로, 2024년 디지털 매거진으로 리론칭한 재도약을 힘차게 알렸다. 호시의 화보를 담은 화보와 영상은 '하이컷'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포함한 각종 소셜 미디어에서 공개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