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전지현, 훈남남편+두 아들과 獨유로축구 직관..또 '축덕' 인증[SC이슈]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전지현이 가족들과 함께 독일에서 포착돼 화제다.

최근 SNS에는 중국팬이 찍은 것으로 보이는 전지현과 가족들의 나들이 사진이 공개됐다.

전지현과 가족들이 포착된 곳은 유로 2024가 열리고 있는 독일의 한 축구 경기장. 평소 축구 덕후로 알려진 전지현은 지난 주말 남편과 두 아들들과 함께 독일에서 유로 2024 경기를 직접 직관했다.

이날 전지현은 화려한 연예인의 모습이 아닌 축구팬 전지현으로 응원하기 편안한 후드 집업 아우터와 티셔츠와 반바지 차림을 선택했다. 전지현 옆에는 연예인만큼 훈훈한 외모의 남편 최준혁 알파자산운용 대표가 함께 했고 그 앞에는 부모의 우월한 DNA를 그대로 물려받은 훈훈한 외모의 두 아들도 동반했다.

톱스타 전지현의 축구 사랑은 연예계에서 이미 유명하다.

지난해 8월 열린 쿠팡플레이 시리즈 3차전 전북 현대와 파리 생제르맹(PSG) 경기에도 전지현은 경기장에 나타나 축구 열정을 드러냈다. 이날 경기는 PSG에 이적한 이강인과 '월드 스타' 네이마르의 모습을 볼 수 있어 더욱 화제를 모았던 바. 전지현 뿐 아니라 지드래곤, 배우 정유미, 가수 겸 배우 손나은도 관중석에서 포착됐다.

심지어 같은 날 전지현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팀 맨체스터시티 공식 유튜브 채널의 'THANK YOU SEOUL' 영상에서도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당시 맨체스터 시티는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AT 마드리드와 친선 경기를 펼쳤다. 전지현은 유니폼에 엘링 홀란의 사인을 받고 "땡큐!"라고 외치며 성덕(성공한 덕후)의 기쁨을 표현했다. 또 유니폼에 얼굴을 묻은 채 어쩔 줄 몰라했다. 전지현은 모자와 선글라스를 착용했지만 그만의 아우라를 뿜었고 남편 최준혁 씨는 그런 전지현을 흐뭇한 표정으로 바라봐 시선을 끌었다.

전지현은 앞서도 명품 브랜드 행사장에서 만난 축구선수 손흥민에게 사인을 받으며 축구 열정을 드러낸 바 있다. 전지현은 올해 2월 손흥민과 영국 버버리 행사장에서 앰버서더로 두번째 재회하자 팬심을 드러내고 셀카를 먼저 제안하기도 했다. 당시 행사 영상 속에는 손흥민은 전지현이 건넨 이야기를 듣고 "아 정말요?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환하게 웃으며 답하고. 이들이 함께 셀카를 촬영하는 모습도 포착됐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