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NOWADAYS, 부산 뒤집었다…빗속 공연 열정에 팬들도 '감동'

by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큐브 엔터테인먼트 신인 보이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부산 축제의 열기를 지폈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는 지난 8일 부산 연제구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열린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BOF) BIG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NOWADAYS는 참여 가수 중 가장 먼저 부산 명소를 소개하는 영상을 통해 처음 등장했다. 멤버들은 영상에서 'TICKET'(티켓) 노래에 맞추어 부산의 전포공구길, 전포카페거리 곳곳을 방문하며 여행 욕구를 자극했다.

이후 무대에 모습을 나타낸 NOWADAYS는 데뷔 싱글 타이틀곡 'OoWee'(우위)로 포문을 열었다. 관객들의 환호 속에서 멤버들은 현장을 압도하는 패기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진혁은 첫 무대를 끝낸 뒤 "저희도 기다리던 날이 찾아왔다.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가도 괜찮을까요"라며 돌출 무대까지 진출해 다시 자리를 잡았다. 이어 윤은 "데뷔한 지 2개월이 됐는데 NOWADAYS 역사상 국내에서 가장 큰 무대에 오르게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연우는 "특별한 부산을 선물해 드리기 위해 부산을 미리 다녀왔다. NOWADAYS 팀명의 뜻이 '일상의 소중한 추억과 특별한 기억을 선사하겠다'인데, 오늘 저희와 함께 NOWADAYS하실 준비가 되셨나"면서 관객들의 환호성을 끌어냈다.

NOWADAYS는 비가 오는 날씨 속에서도 여행의 설렘을 담은 'TICKET' 무대로 청량한 에너지를 뿜어냈다. 열정 넘치는 안무, 노래 실력으로 무대를 장식한 NOWADAYS는 부산에서도 팬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다.

지난 4월 데뷔한 NOWADAYS는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8년 만에 선보인 보이 그룹이다. 타이틀곡 'OoWee', 후속곡 'TICKET'(티켓)으로 강렬하고 청량한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데뷔 7일 만에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5세대 핫루키'로 관심받았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