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놀뭐' 이미주, ♥송범근과 열애 언급에 '쑥스'...러블리즈 "제일 행복한 사람"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이미주가 공개 열애 중인 축구 선수 송범근 언급에 환한 미소를 지었다.

11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축제 프로젝트를 구체화하며 관심을 고조시킨다.

오는 6월 13일 열리는 '놀뭐 대축제'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구성할 예정이다.

데뷔 10주년을 맞은 러블리즈는 '놀뭐 대축제'에서 2021년 계약 만료 후 처음으로 완전체 무대를 선보인다. 이에 이날 멤버들은 축제를 앞두고 똘똘 뭉쳐 연습에 매진 중인 근황을 공개했다.

지난 3월 약 3년 만에 러블리즈 멤버들의 회동이 이뤄져 화제를 모았던 바. 유재석은 "눈물 바다 됐다"며 "당시 예인씨가 너무 편안하게 '난 너무 행복하다'고 한 뒤 댓글 반응이 '너무 행복해보인다'고 하더라"고 했다.

수정도 "마음의 평화가 찾아왔다"고 하자, 이미주는 "어떻게 다들 행복하냐"고 했다. 그러자 수정은 "언니가 제일 행복하지 않냐"며 이미주의 공개 열애를 언급, 다른 멤버들도 "며칠에 한번 만나냐", "왜 같은 각도로 찍어서 올렸냐"며 궁금증을 폭발시켜 웃음을 안겼다.

또한 지애는 "러블리즈가 너무 그립다. 숍 같은 곳 가면 걸그룹 친구들이 있지 않나. '우리가 더 예쁜데'. 우리 진짜 예뻤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