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평생의 동반자, 베스트 프렌드"..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혼인신고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예슬이 10세 연하 남자친구와의 혼인신고를 마치고 법적 부부가 됐다.

한예슬은 7일 자신의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남자친구와 혼인신고를 했음을 알렸다. 한예슬은 "이 영상이 나갈 때 쯤에는 이미 혼인신고가 되어있을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정식 부부인 것이다. 난 이제 품절녀"라고 했다.

이어 한예슬은 "사실 예전부터 품절녀였다. 남자친구를 사귀는 동안 평생 동반자로 생각했다"면서 "부부라는 말은 닭살 돋기는 하다. 결혼을 하고 안 하고는 내게 중요한 것은 아니었다. 내 평생의 동반자, 베스트 프렌드라고 생각해서 한 번도 필요성을 못 느꼈다"고 말했다.

한예슬은 "5월의 신부가 된다. 공식적으로는 유부녀"라면서 "나를 사랑해주는 모든 분들에게 알리고 싶었지만, 나답게 알리고 싶었다. 앞으로 우리의 삶을 축복해주고 응원해주길 바란다. 예쁘게 잘 지내는 모습 많이 보여주도록 하겠다.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내 남편을 앞으로 카메라 앞에 집어넣도록 하겠다"고 했다.

한예슬은 혼인신고서를 보여주면서 밝게 마무리하기도. 한예슬과 10세 연하의 남자친구는 2021년부터 공개열애를 해온 바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