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1세대 아이돌' 바다, 뉴진스 컴백 응원 "얼마나 힘들었을까…부디 행복하길 응원해"

by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S.E.S. 출신 가수 바다가 최근 컴백한 뉴진스의 행보에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지난달 30일 바다는 자신의 개인 계정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뉴진스의 신곡 '버블 검(Bubble Gum)' 뮤직비디오 속 뉴진스가 출연한 장면들이 업로드됐다.

바다는 "어른들의 복잡한 이야기 속에…그냥 준비해도 힘든 아이돌로서 앨범 준비가… 이번에 얼마나 이 어린 친구들이 힘들었을까요. 우리 아이돌 후배들… 각자의 자리에서 정말 모두 힘든 일들 많겠지만 다신 오지 않을 아름다운 이 시절… 잘 버텨내고 더 멋지게 성장하고 자기 자신답게 부디 행복하길 기도해… 한국의 모든 아이돌 후배들 대단해 모두 응원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국내 굴지의 엔터 기업 하이브(HYBE)와 산하 레이블 어도어(ADOR)의 민희진 대표는 최근 '경영권 찬탈' 의혹을 둘러싸고 갈등을 빚고 있다. 하이브는 민 대표의 경영권 탈취 시도를 이유로 어도어에 대한 감사에 착수했고 지난달 25일에는 업무상 배임 혐의로 민 대표와 부대표 A씨를 경찰에 고발했다.

한편 뉴진스는 지난 27일 신곡 '버블 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1일 기준 조회수 1800만회를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