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5세' 엄정화, '24시간 단식'으로 완성한 볼륨 몸매…가슴골 당당 노출까지

by

[스포츠조선 이정혁 기자]55세에 이 가슴골 노출 당당 소화가 가능하다니!

24시간 단식으로 완성한 볼륨 몸매가 눈길을 끈다.

7일 엄정화의 유튜브 채널엔 "이효리의 레드카펫 비하인드+VOGUE 화보 촬영장 대 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엄정화는 하루 전에 짜장면을 먹었다고 고백, "너무 맛있었다. 짜장면을 먹고 24시간 단식에 성공했다"라며 흐뭇해했다.

이어 '이효리의 레드카펫' 촬영에 앞서 엄정화는 걸그룹 르세라핌을 만났다.

지난해 '2023 위버스콘 페스티벌'을 통해 르세라핌과 콜라보를 했던 엄정화는 멤버들에게 "더 예뻐졌다. 노래 너무 좋더라"며 칭찬을 건넸다.

이어 르세라핌 신곡 안무를 전수받은 엄정화는 "내가 르세라핌과 두 번째 챌린지를 찍다니. 너무 좋다"라며 행복 가득한 소감을 나타냈다.

또 패션지 화보 촬영 현장도 공개됐다. 가슴골이 그대로 드러나는 노출 의상을 당당히 소화한 엄정화는 "내 얼굴에게 얘기하는 거다. '너는 예쁘다'라고. 이런 얘기를 스스로에게 해줘야 한다"며 웃었다.

한편 엄정화는 지난해 12월 31일 부산 공연을 마지막으로 24년 만의 단독 콘서트 '초대'를 성황리에 마쳤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