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다이아 수저 윤태영, 재산 조 단위?..말없이 고개 ‘끄덕’ (강심장VS)

by

[스포츠조선닷컴 박아람 기자] 연예계 원조 다이아수저인 배우 윤태영의 자산규모가 언급 됐다.

지난 12일 SBS '강심장VS' 방송 말미에는 드라마 '7인의 부활'의 배우 이유비, 이준, 윤태영, 김도훈, 이정신이 출연하는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전현무는 "로얄 패밀리 윤태영 씨. 상속 재산만 450억이라더라"라고 윤태영을 소개했다.

이준은 "진짜? 자산이 천억 넘게 있냐"고, 문세윤은 "천억을 넘어 조 단위"라고 깜짝 놀랐고 윤태영은 말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쌍따봉을 날려 궁금증을 증폭 시켰다.

"지금은 아이폰을 쓰냐"는 물음에 윤태영은 솔직하게 답했고 다른 출연자들은 모두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윤태영의 아버지는 윤종용 전 삼성전자 부회장으로 삼성전자 가전 부문 대표이사 사장, 삼성그룹 일본본사 사장 등을 역임했다. 항간에는 윤태영이 상속받은 유산이 수백억대인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윤태영은 과거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상속 받은 게 없는데 저도 잘 모르는 내용을 사람들이 이야기하더라"고 금액이 부풀려졌다고 밝힌 바 있다. tokki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