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카드뉴스] 지난주 핫이슈, 황재균 '나혼산' 출연 당시 지연과 교제

by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프로야구선수인 황재균이 티아라 지연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밝혔다는 기사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에서는 배우 민우혁과 17년 지기 찐친 야구선수 황재균의 만남이 그려졌는데 이날 민우혁의 매니저는 황재균에게 "'나 혼자 산다' 나왔을 때 계속 티아라 노래 불렀는데 그때도 지연 씨랑 만나고 있었냐"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황재균은 "이미 만나고 있었다. 그때 티아라 새 앨범이 나와서 내 딴에는 홍보를 해주고 싶었다. 근데 티아라 노래만 나오면 너무 티 나니까 내가 중간에 다른 걸그룹 노래를 섞었는데 편집본 보니까 지연이랑만 겹치게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또 "그때 아예 발표를 안 했을 때였다. 근데 촬영 쉬는 시간에 전현무, 기안84와 화장실에 갔는데 '너 요즘 만나는 사람 없냐'고 해서 없다고 했다"며 웃었다. 이를 들은 전현무는 "저때가 정확히 기억난다. 그때 '형 너무 외로워요'라고 했다"며 괘씸하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황재균 "'나혼산' 출연 당시 ♥지연과 교제 중..3개월 만에 결혼 결심"

2위 : 신동 "현재 공개열애 중..아이유♡이종석 열애설 다음날 발표돼 억울"

3위 : 한예슬, ♥10세 연하 남친과 관계→데뷔 초 왕따 고백 "미움 많이 받아"

4위 : 17년만 숙소 떠난 규현, 마트 술값만 87만 원 "조정뱅이 아닌 수집가"

5위 : 금쪽이 된 현종…'고려거란전쟁' 원작 작가도 "삼류 드라마 됐다" 비판

6위 : "우리 잘했어요" 결국 김숙도 PD도 울었다! 폐지 '홍김동전' 뜨겁게 안녕

7위 : 김대호 "'나혼산' 집 이사 생각, MBC 퇴사 고민…프리는 거창해"

[글·정리 : 박진열, 디자인 : 심현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