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50대' 하희라 "부기가 엄청 빠졌다"…다이어트 꿀팁 공개 ('하희라이트')

by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하희라가 자신만의 건강한 체중 감량 비법을 공유했다.

4일 하희라는 자신의 채널 '하희라의 하희라이트'를 통해 '건강&다이어트에 좋은 레몬수 마시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하희라는 "제가 레몬물을 만드는 걸 공유하려고 한다. 레몬은 제가 살을 빼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먹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니 단순히 살을 빼기 위한 것을 넘어, 의학적으로도 얼마나 좋은 일을 많이 하는지 점점 알게 되면서 레몬을 사랑하게 됐다"라고 이야기했다.

하희라는 "레몬에는 비타민, 미네랄, 구연산이 풍부하다. 저는 두 가지 방법으로 먹는다. 물먹듯이 실온에 두고 먹기도 하고, 보온병에 담아 레몬차처럼 따뜻하게 마신다. 어떤 첨가물도 넣지 않는다"라고 이야기했다.

하희라는 "저는 체중 감량을 위해 야채 스무디와 레몬물을 먹기 시작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체중 감량보다 건강한 느낌이 들기 시작하더라. 부기도 정말 많이 빠지고 탄력이 생기는 느낌이 든다"라며 다시금 강력 추천했다.

한편 하희라는 배우 최수종과 1993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joyjoy9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