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공식]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11월 결혼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전문)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그룹 걸스데이 출신 소진과 배우 이동하가 결혼한다.

이동하 소속사 51K는 6일 "이동하와 박소진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온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이동하와 소진은 11월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채 비공개로 진행된다.

소진은 2010년 걸스데이로 데뷔했으며 '최고의 결혼' '스토브 리그' '더킹 : 영원의 군주' '환혼'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 활동 중이다.

이동하는 2009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닥터로이어' '대행사' 등에 출연했다.

다음은 51K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51K입니다.

51K 소속 배우 이동하 씨와 관련하여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배우 이동하와 배우 박소진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되었습니다.

오랜 만남으로 두터운 신뢰를 쌓아 온 두 사람의 결혼식은 11월 중,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분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응원과 축복 부탁드리며, 이동하 배우는 앞으로도 좋은 작품을 통해 인사드리겠습니다.

소중한 연과 함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할 이동하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