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에 신규 던전 콘텐츠 '골드 러시'를 추가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로 추가된 '골드 러시'는 게임내 중요 재화인 골드의 제공량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콘텐츠로, 도전 선택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전투력에 따라 10단계로 구성됐고 높은 등급의 던전일수록 보상이 크다. 이용자는 하루에 한 번씩 던전에 입장할 수 있고, 제한 시간 동안 처치한 몬스터의 양에 따라 골드를 획득 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추가를 기념해 다양한 성장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3일부터 9월 13일까지 21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대량의 골드와 중급 슈트 경험치 칩, 퀀텀 코어를 획득할 수 있다. 또 26~27일, 9월 2~3일에는 주말 특별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돼 전체 필드 및 '모리아 기지'의 사냥 골드 획득량이 50% 증가한다.
같은 기간 동안 다양한 소환권 획득의 기회도 제공한다. 사냥과 던전 레이드를 통해 획득하는 '강철/구리 원석'을 소모해 고급 소환권인 '프라임 소환권' 등을 얻을 수 있고, 필드 사냥시 획득할 수 있는 '선물 꾸러미'를 사용하면 확률적으로 '대박 선물 꾸러미', '초대박 선물 꾸러미'를 획득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