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유빈 대표가 지난 4월 8일 국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가 주최하고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동조합(gincon)이 주관하는 '4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시상식'에서 '국회사무총장상'을 수상했다.
인플루언서로 이름을 알린 뒤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를 런칭한 이유빈 대표는 그동안 선한 영향력을 행사해 왔으며 올바른 여론 및 담론 형성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아 국회소통관에서 열린 '4월, 이달의 인플루언서 시상식'에서 '국회사무총장상'을 수상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고객과 친밀하게 소통하고 고객의 피드백을 반영해 제품을 개발했던 점을 이렇게 인정받은 것 같아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티르티르는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이어나가고 또한 나아가 사회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드리기 위해 여러 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달의 인플루언서 시상식'은 국회와 글로벌 인플루언서 협동조합(gincon)이 함께 바른 의견을 제시하고 우리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는 인플루언서를 장려하기 위해 마련된 글로벌 인플루언서 어워드다. 어워드를 통해 창의적이고 도전적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인플루언서를선정해 뉴미디어의 담론을 이끌며 올바른 여론을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