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미즈노 한국전용모델 'MX-90 포지드 아이언 한정판 블랙 에디션' 출시[골프신상]

by

한국미즈노가 'MX-90 포지드 아이언'을 한정판 블랙 에디션으로 선보인다.

글로벌에서만 볼 수 있었던 블랙 헤드의 아이언을 한국 전용모델로 기획하여 국내에 처음 선보인다. 헤드는 물론 샤프트와 그립, 패키지까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블랙 색상과 디자인의 특별함을 선사한다.

순수 연철의 일체형 단조 'MX-90 포지드 아이언' 헤드에 블랙 색상의 도장으로 마감하고 샤프트는 '다이나믹골드105 오닉스(ONYX) 블랙'을, 그립 역시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골프프라이드의 '멀티 컴바운드 블랙' 그립을 채용했다.

'MX-90 포지드 아이언 한정판 블랙 에디션'은 특별 한정모델로서의 희소성과 소장가치를 높인 동시에 'MX-90 포지드 아이언'과 동일한 성능과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탄소와 불순물 함유량이 0.03% 이하인 엄선된 순수 연철 '1025E' 소재를 채용,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단조 기술인 '그레인플로우 포지드 HD(GFF HD)' 공법을 통해 임팩트가 이루어지는 페이스 면적에 고밀도 단류선을 밀집 시켜, 흔들림 없는 타구감을 선보인다.

헤드의 '토우(TOE)'와 '힐(HEEL)' 측의 상반된 성능을 균형 있게 배분하고 스윗 에어리어는 중앙으로 배치, 확대하면서 비거리 손실을 최소화하고 관용성을 높였다. '히트 패드(HIT PAD)' 설계에 따라 캐비티백의 타구면 두께를 두껍게 제작해 페이스의 반발력 향상과 부드러운 타구감을 구현한 것도 특징이다.

헤드의 높이와 길이에도 섬세한 차이를 뒀다. 헤드의 높이는 기존 모델보다 낮춘 콤팩트하고 날렵한 디자인으로 안정적인 탄도를 보여주는 동시에, 헤드의 토우와 힐의 전체 길이는 늘려 관성모먼트 증가는 물론, 볼이 토우와 힐 측에 맞아도 정확한 방향성을 자랑한다. 특히 7번 아이언 기준으로 로프트 각을 기존 모델보다 1도 낮은 30도로 제작된 스트롱 설계로 비거리도 강화했다.

특히 미즈노 역사상 최초로 힐과 토우, 리딩 엣지, 트레일링 엣지 총 4곳에 그라인딩 한 '쿼드 그라인드 솔(Quad Grind Sole)' 기술을 채용한 것이 특징. 이는 다양한 잔디 환경에서도 볼을 쉽게 빠져나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2년만에 선보이는 한국전용 모델 'MX-90 아이언 시리즈'는 헤드 디자인, 공법, 타구감 등에 따라 'MX-90 포지드 아이언'과 'MX-90 포지드 한정판 블랙 에디션', 'MX-90 스피드 메탈 아이언'의 3가지로 출시됐다.정현석 기자 hschung@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