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종근당건강 근력 관리해주는 '머슬파워' 출시, 중장년층 기대감 높여

by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의 신제품 '머슬파워' 광고모델로 국민MC 강호동이 발탁됐다. 9월 13일 오전 7시 50분에 CJ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을 진행한다고 한다.



종근당건강이 새롭게 선보이는 '머슬파워'는 나이 듦에 따라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근력 감소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머슬파워'는 오미자추출물(쉬잔드린)을 주원료로 한 제품으로 국내 유일 식약처에서 근력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100% 식물성 원료이다. 특히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실험결과 대퇴사두근력 및 악력에 유의적 개선이 입증되어 중장년층에게 근력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근육량은 30대에 정점을 이룬 후 40대부터 서서히 줄어 50세부터는 그 속도가 더 빨라지고 60세를 넘으면 와르르 무너질 수 있어 노화 초기인 40대부터 관리에 들어가는 것이 좋다. 머슬파워는 서서히 근섬유가 위축되고 근육의 기능도 떨어지는 중장년층을 고려한 제품으로 최근 종근당건강이 대한근감소증학회와 함께 공동 개발한 마시는 단백질 음료 '프로틴맥스'와 섭취하면 근육 건강 시너지를 기대해볼 수 있다. 머슬파워와 프로틴맥스는 40대 이후 근육 감소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느끼는 분들이 섭취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최근 건강을 위해 정상 체중을 유지하며 근육량 증가를 위한 운동을 하는 등 근육 테크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운동과 더불어 근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머슬파워를 하루에 1포씩 챙겨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