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현중, 앨범 발매에 콘서트-OST 참여까지…활발한 활동 시작

by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2019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김현중은 지난 7일 정규앨범 'NEW WAY'(뉴 웨이)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WHY'(와이)는 어쿠스틱 기타가 돋보이는 따뜻한 곡으로, 후반부 화려한 스트링과 콰이어풍 코러스가 인상적이다.

특히 김현중은 이번 앨범의 가창부터 작사 및 작곡, 편곡에 참여해 프로듀서의 면모까지 보여 큰 사랑을 받았다. 파리 현지에서 원테이크로 촬영된 'WHY' 뮤직비디오 속 김현중은 공허한 눈빛과 가사에 충실한 감정 표현으로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도 선사했다.

앨범 발매의 관심에 힘입어 김현중은 9일과 10일 양일간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서울 단독 콘서트 'NEW WAY'로 팬들과 만났다.

서울 콘서트 당시, 김현중은 팬들에게 신곡을 들려주거나 가까이에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앙코르 요청에도 응하며 무사히 콘서트를 끝냈다.

또한 일본 배우 하시모토 칸나 주연의 드라마 '1페이지의 사랑'의 오프닝 테마곡 'PURE LOVE'(퓨어 러브) 참여 소식도 전한 김현중이다.

김현중은 '1페이지의 사랑' 시놉시스를 읽고 가창과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참여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순애와 첫사랑의 설렘, 운명의 사람을 만났던 마음을 가사에 담아 표현했다. 드라마를 보면서 꼭 공감해줬으면 좋겠다"고 소감도 전했다.

아티스트 면모로 팬들을 사로잡고 있는 김현중은 오는 23일 오후 6시 부산 KBS홀에서 콘서트를 개최, 또 한 번 팬들과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