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시삼십삼분은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 '매드로켓: 포그 오브 워'의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을 시작한다.
사전예약은 15일부터 출시 전까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사전예약자에게는 게임 재화인 600젬, 200가스와 유료 아이템인 숙련자용 부품상자 3개를 지급한다. 또 공식 카페에 가입하면 블루투스 스피커, 문화상품권, 게임머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매드로켓'은 이용자들이 숨겨진 적의 기지를 찾아 파괴하고 약탈이 불가능한 방어 기지를 만드는 개인간전투(PvP) 기반의 모바일 전략 게임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게임과는 다르게 안개라는 장치를 활용해 차별성을 강조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모든 전장이 한번에 보이지 않고, 안개가 걷힐 때마다 예측하지 못했던 공격 및 방어 시설이 등장해 전투의 긴장감을 높였다. 또 각종 무기의 상성이 더해져 더 많은 전략을 구사할 수 있으며, 자유롭게 변화 가능한 타일 기반의 기지로 인해 마치 퍼즐을 푸는 듯한 경험을 준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더불어 월 단위로 진행되는 시즌제 랭킹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경쟁할 수 있고, 클랜 미션과 클랜 내에 영상 공유하기 기능을 넣어 커뮤니티 기능도 강화했다. '매드로켓'은 오는 30일 전세계 140개국에 출시 예정이다.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