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룩앳미' 김재경, 추석 연휴에도 열일하는 미모+맹활약 [SC컷]

by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배우 김재경의 다채로운 매력이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모으고 있다.

오늘(26일) 밤 첫 방송을 앞둔 MBCevery1 뷰티 큐레이팅쇼 '룩 앳 미' 김재경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화제다. 공개된 스틸에는 적극적으로 '룩 앳 미' 티저 예고편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김재경의 모습이 포착돼, 그가 선보일 활약에도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먼저 김재경은 뷰티 프로그램 MC다운 투명하고 맑은 피부와 밝은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화사한 미소와 긴 촬영 시간에도 지친 기색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김재경의 에너제틱한 모습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

뿐만 아니라 김재경은 각 콘셉트를 완벽하게 이해한 후 촬영에 임했다. 그 결과, 자신이 가진 다양한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구사해 촬영의 완성도를 높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이러한 가운데, 김재경이 펼칠 하드캐리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금손 재경'이라는 애칭이 있을 만큼, 뷰티에 큰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김재경은 그동안의 경험에서 터득한 뷰티 꿀팁을 아낌없이 전수할 전망. 또한 센스 있는 입담과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탁월하게 프로그램을 이끌어 갈 것으로 보인다.

메인 MC로서 강렬한 존재감을 선보일 김재경이 출연한 MBCevery1 '룩 앳 미'는 오늘(26일) 밤 11시 30분 첫 방송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