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러블리 폭발" '미스터 션샤인' 김태리, 촬영장 무한 비타민

by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미스터 션샤인'에서 김태리의 카메라 밖 모습이 포착됐다.

김태리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1일 김태리의 현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김태리는 현재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극본 김은숙/ 연출 이응복)에서 조선 최고 명문가의 애기씨이자 조선을 구하기 위해 사격술을 익히며 열강 사이에서 무너져 가는 조국을 살리고자 마음 먹은 고애신 역을 맡았다. 연일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잡으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미스터 션샤인' 속 김태리의 촬영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에는 화사한 미소로 말 그대로 시선강탈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김태리의 모습이 담겨있다. 시선은 다른 곳이지만 카메라를 향해 브이자를 지으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인터뷰 중 쉬는 시간에 미소를 잃지 않으며 현장 분위기를 밝히는 등 시종일관 웃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 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이처럼 보고만 있어도 함께 햇살 미소를 짓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애신 러브'하게 만들고 있는 김태리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은 매주 토,일 밤 9시에 방송된다.

ly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