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신곡 'Go Up'(고 업)으로 컴백하는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다.
NCT DREAM은 지난 23일 오후 8시 25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에서 첫 번째 티저 영상 'DREAM Ceremony'(드림 세리머니)를 공개했으며, 멤버별 개성이 돋보이는 밝고 활기찬 분위기와 수록곡 'Drippin''(드리핑)의 음원이 어우러진 영상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번 영상에 삽입된 수록곡 'Drippin''은 중독적인 훅과 무게감 있는 비트가 조화를 이룬 트랩 곡으로, NCT DREAM이 기존에 보여준 음악과는 다른 한층 성숙하고 강렬한 매력을 만날 수 있으며, 마크가 랩메이킹에 참여, 가사에 '한 방울씩 스며들어 너를 나로 가득 채우겠다'는 강한 사랑의 감정을 표현해 눈길을 끈다.
더불어 오는 9월 3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위 고 업)은 당찬 힙합 스웨그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Go Up'을 비롯한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있어, 글로벌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한편, NCT DR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은 9월 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anjee85@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