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김지인, 웹드 '한입만' 여주 확정 "러블리한 매력 발산"

by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신인배우 김지인이 웹드라마 '한입만'의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시즌의 여주인공 하은성 역을 맡으며 러블리한 매력을 뽐냈다.

웹드라마 '한입만'은 웹드라마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작사 플레이리스트 작품으로, 올해 3월 2편의 파일럿으로 3개월만에 1400만의 조회수, 40만명의 시청자 참여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정규편성 되며, 현실연애 이야기와 다채로운 먹방으로 한여름 밤을 책임질 예정이다.

지난 19일 방송된 한입만 1화에서는 지난 파일럿 방송에서 우여곡절 끝에 커플이 된 은성(김지인 분)과 주우경(김철민 분)의 연애이야기가 방송됐다. 알콩달콩 연애를 이어가던 은성이 주우경(김철민 분)의 이사짐 정리를 돕다 은성이 전남친의 흔적을 발견하게 된 것.

은성은 우경의 졸업앨범에서 전 남자친구 경찬(김규호 분)과 동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안절부절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은성은 친구들과 만나 근심 가득한 고민을 털어놓으며 귀여운 상상의 나래를 펼쳤다.

현재 남자친구인 우경에게 자신의 지난 흑역사를 들킬까봐 전전긍긍하는 은성의 모습을 리얼하게 표현해내며 네티즌들의 폭풍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파일럿 방송에 이어 정규시즌에서도 여주인공 하은성 역을 맡은 김지인은 "많은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정규시즌으로 다시 만나뵐 수 있어서 정말 기쁘다. 은성이의 연애사를 함께 응원해주고 계셔서 힘이 나고 든든하다. 솔직담백한 연애 이야기와 맛있는 먹방이 기다리고 있으니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김지인은 현빈, 김윤지, 신도현 등이 속해 있는 VAST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배우로 '한입만'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한다. 러블리한 마스크와 다재다능한 끼를 가진 차세대 신인 여배우로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웹드라마 '한입만'은 2018년 7월 19일 저녁 7시, 첫방송에 이어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네이버TV, V LIVE, 유튜브, 페이스북을 통해 방송된다. 지난 방송은 해당 채널에서 다시 볼 수 있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