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아스트로가 올 여름 가슴까지 뻥 뚫어주는 청량함으로 팬들을 찾는다.
아스트로가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 발매 D-5를 남겨두고 19일 0시 판타지오뮤직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곡 '너잖아(Always you)'를 포함한 스페셜 미니앨범 'Rise U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 아스트로는 특유의 파이팅 넘치고,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시원한 사이다와 같은 매력을 더했다. 팬들을 향한 마음을 전하는 모습에서는 애교만점 달콤스윗한 모습도 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너잖아'를 비롯한 5곡 모두 산뜻한 아스트로의 보이스가 묻어난 청량함으로 가슴이 뻥 뚫리는 것처럼 시원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인 '너잖아'는 퓨처 베이스 기반의 트렌디한 일렉 기타와 감각적인 신시사이저가 돋보이는 곡이다. 노래에서는 애절한 감성이 묻어난다. '너의 뒤에서(By Your Side)'는 아스트로 멤버들이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팬들에 대한 변치 않는 마음을 노래했다. '외친다(Call Out)'는 당장이라도 여름 바다로 뛰어들 것 같은 벅차는 마음과 가슴 속까지 시원함을 전달하는 곡이다. 전체적으로 일렉트릭한 세련된 사운드에 깔끔한 보이스까지 어우러져 어느 곡 하나 빼놓을 수 없이 앨범 전체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각 곡마다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애교 영상이 함께 공개돼 듣는 재미에 이어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
여섯 멤버들은 각 곡에 맞춰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진심을 영상에 재기발랄하게 담았다. 모형 비행기를 날리는 '라키'와 팬들에게 헤드폰을 내밀며 '같이 들어 볼래요?' 묻는 '은우', 막내 산하는 '이게 바로 여러분을 향한 저희의 마음이에요' 메시지 카드를 들고 있다. '아로하를 향한 제 마음을 크게 외치고 싶어요 '진진', 장난기 가득 까불까불 'MJ', 지도를 그리는 탐험가가 된 '라키'까지 여섯 멤버들의 비글미 넘치는 개성도 돋보인다.
이번 곡은 히트곡 제조기인 '이단옆차기'와 형제작곡가 '오브로스', 작곡가 '오레오' 등 이름만 대면 알 만한 실력파 프로듀서들이 함께 힘을 모은 앨범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청량함이 돋보이는 아스트로의 스페셜 미니 앨범 'Rise Up(새로운 모습으로 비상·도약)'은 오는 7월 24일 오후 6시에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