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늘(7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승리의 첫 번째 솔로 앨범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티저에서 단연 눈에 띄는 부분은 위너 송민호가 피처링에 참여했다는 점이다. 예상치 못한 이 두 사람의 조합이 과연 어떤 새로운 시너지를 몰고 올지 기대가 된다.
승리의 메인 타이틀곡 '셋 셀테니'는 대중이 쉽게 예상하지 못했던 새롭고 신선한 느낌의 곡이라면,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은 승리의 애칭인 '승츠비'와 잘 어울리는 신나는 댄스 파티곡이다.
YG 관계자는 "요즘 YG 가수들이 단일 타이틀곡으로 결정하고 뮤직비디오도 한편으로 집중했다. 반면 승리의 경우 데뷔 후 처음 발표하는 정규 앨범인 만큼 서브 타이틀곡까지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됐다"며 "타이틀곡 '셋 셀테니'와 서브 타이틀곡 'WHERE R U FROM' 두 곡 모두 큰 사랑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팬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그러면서 "'WHERE R U FROM' 뮤비에는 피처링에 침여한 송민호가 함께 출연할 예정이며 첫방송 무대에도 함께 설 수 있도록 스케줄을 조정 중이다"라고 전했다.
'WHERE R U FROM' 작사는 승리와 송민호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작곡은 승리와 퓨처바운스가 같이 이름을 올렸다.
앞서 공개한 승리의 이번 신보 타이틀 곡 '셋 셀테니(1,2,3!)'는 히트 메이커 테디가 프로듀싱하고, 승리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했다. 승리와 테디가 호흡을 맞춘 것 역시 이번이 처음이라 새로운 변화를 예고한 승리의 신곡에 국내외 음악팬들의 눈과 귀가 쏠리고 있다.
승리는 오는 20일 첫 솔로 정규 앨범 'THE GREAT SEUNGRI'로 컴백한다. 지난 2013년 8월 'Let's Talk About Love' 앨범 이후 5년 만으로, 빅뱅이 아닌 승리만의 음악적 매력을 만날 기회다.
이와 관련해 승리는 "준비는 이미 끝났고 실력발휘 제대로 해야지. 멤버들 부끄럽지 않게.."라며 솔로 컴백에 대한 열정을 굳게 다졌다.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 역시 승리의 컴백 소식을 전하며 '역대급 솔로 앨범', '2018 YG 5번 타자'라고 소개해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승리는 오는 20일 솔로 컴백하는데 이어, 8월 4일~5일 오후 6시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를 스타트로 투어에 나선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