겉모습만 관리하던 시대를 넘어 피부 미용이나 몸속까지 건강하게 가꾸려는 이른바 '이너뷰티족'이 늘어나면서 체내 독소를 해소해주는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액상차인 가온체의 '빼고더함'이 출시 이후부터 간편한 음용법과 풍부한 천연한방원료 함유로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빼고더함은 전통한방치료의 중심 전국 네트워크 가온자리한의원 의료진이 설립한 건강브랜드 '가온:체'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제품으로, 몸속 순환을 도와 몸은 가볍게 하고 활력은 불어넣어 건강함은 더해주는 남녀노소 모두에게 좋은 차이다.
20가지 이상의 식물복합추출물을 95%이상 함유하고 있고, 별도의 가공없이 원액 그대로를 담은 액상차 형태이다.
또한 화학첨가물 없이 순수 자연 성분으로 제조된 빼고더함은 기존 한방차들과 달리 부담스럽지 않은 맛으로 한방차에 대한 거부감을 줄였다.
가온체 관계자는 "기존의 해독, 디톡스를 지향하는 제품들과 달리 가온체 제품은 몸의 균형을 잡아 근본부터 건강한 상태를 만들기 위해 현대인의 생활습관에 맞춰 나쁜 것은 비워주는 케어와 함께 잘 비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 몸을 보할 수 있는 균형잡힌 영양분을 공급해 건강함을 지키는 것을 원칙으로 제조한다"고 말했다. 이어 "빼고더함은 빼주는 원료들과 더해주는 원료 26가지를 황금비율로 배합, 진하게 우려내어 몸 속을 제대로 순환시켜 건강함을 찾아준다"고 강조했다.
가온체에 따르면 '빼고더함'은 출시되자마자 부기나 해독이 고민이 여성 및 직장인, 피로에 찌든 남성 등으로부터 호평을 받아 완판을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