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의 공식 딜러 코오롱모터스가 부산모터쇼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MINI 삼성전시장에서 '2018 뉴 MINI 런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뉴 MINI 런칭 이벤트에 초청된 고객들은 뉴 MINI 쿠퍼, 뉴 MINI 쿠퍼 하이트림, 뉴 MINI 쿠퍼 S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올 하반기에 출시 예정인 뉴 MINI JCW 컨버터블과 뉴 MINI JCW 컨트리맨, 그리고 뉴 MINI JCW 클럽맨도 전시된다.
이밖에도 MINI의 역사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MINI 히스토리 부스를 별도로 운영하며, MINI 차량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리면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2018 부산국제모터쇼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된 뉴 MINI는 브랜드 고유의 디자인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세련미와 강렬함을 극대화한 모델이다. 전면 LED 헤드라이트 부분에 검정색 패널이 추가되면서 전면부의 강인함이 강화됐으며, LED 소재의 리어램프에는 유니언 잭 디자인이 가미돼 브랜드 정체성이 더욱 강조됐다. 특히, 솔라리스 오렌지 메탈릭, 에메랄드 그레이 메탈릭 등 새로운 컬러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 관련 사전신청은 MINI 코오롱모터스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진행하면 된다.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