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그룹 엑소(EXO)의 유닛 첸백시(CBX)가 출연 중인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를 통해 방영되는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엑소-첸백시가 복불복 사다리 타기 결과에 따라 일본 돗토리현을 여행하는 웹 예능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여행 컨셉과 첸백시 3인 3색의 매력이 드러나는 리얼한 여행기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백현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조회수 2,000만뷰 돌파 시 라이브 방송을 하겠다는 공약을 내걸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엑소-첸백시가 요나고 기타로 공항에 도착해 캐리어를 끌고 예측불허 여행기를 시작하는 모습이 담겼다. 첸과 백현, 그리고 시우민은 각자 옷 색깔과 깔맞춤한 듯한 캐리어를 끌고 기대 반 설렘 반 표정을 짓고 있다. 앞장 선 백현 뒤로 첸의 해맑은 웃음과 카메라를 응시하는 시우민의 장난기 어린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 멤버 모두 출구 없는 멍뭉미를 뽐내는 한편, 꾸안꾸(꾸민 듯 안 꾸민 듯한) 스타일의 공항패션과 색색깔의 캐리어가 이들의 청량미 넘치는 매력을 배가시킨다. 개성 만점 캐리어는 아메리칸 투어리스터의 '큐리오(CURIO)'로, 아이돌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지난 6일(수) 방영된 13화에서는 세 멤버들이 숙소로 이동해 파란만장했던 여행 첫날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오늘(7일) 방영되는 14화에서는 세 사람의 캐리어에 가져온 여행 필수 아이템들이 소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