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쇼핑몰 G9(지구)에 프랑스 토탈리빙 브랜드 '마틴싯봉리빙'이 공식 입점했다.
'마틴싯봉리빙'은 프랑스의 유명 디자이너 마틴싯봉의 감성브랜드이자, 패션과 리빙을 접목시킨 유명 토털인테리어 브랜드이다. 티팟, 플레이트 등 테이블웨어는 물론, 쿠션커버나 앞치마 등 패브릭제품도 두루 선보이고 있다.
G9는 이번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1일까지 '마틴싯봉리빙'의 전 제품 구매 시 무제한 사용 가능한 '5%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를 통해,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식기세트인 '쥬뗌므 2인 홈세트(13p)'를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크기의 접시, 대접, 머그 등 폭넓은 제품구성으로 신혼부부 등 소형가구의 선호도가 특히 높은 제품이다.
귀여운 패턴과 리본 디테일이 멋스러운 '원피스 앞치마'와 '깅엄체크 앞치마 주방장갑 키친세트', 주방 인테리어를 한층 업그레이드해주는 '테이블러너'와 같은 패브릭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종류의 에코백과 미키마우스 쿠션커버를 비롯, 디즈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여러 홈 인테리어 제품을 할인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G9에서 '마틴싯봉리빙'을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다.
G9 마트리빙팀 임경진팀장은 "테이블웨어부터 인테리어소품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는 마틴싯봉리빙은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색감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이미 인지도가 높은 토탈리빙 브랜드"라며 "이번 공식 입점을 통해 G9에서 더욱 손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된 만큼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