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 돈 스파이크의 '굴라굴라 페스티벌'(Goula Goula Festival) 포스터가 공개 돼 눈길을 끌고 있다.
4일 공개된 '굴라굴라 페스티벌' 포스터 속에서 돈 스파이크는 본인 얼굴만한 큼지막한 스테이크를 든 뒤 특유의 먹방 포즈를 취해 보이고 있다.
과거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역대급 스테이크 먹방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았던 돈 스파이크가 이번에는 팬들 및 미식가들의 군침을 돌게 만드는 스테이크를 선보일 예정인 것.
돈 스파이크가 선보일 '굴라굴라 페스티벌'은 돈 스파이크가 직접 구워주는 스테이크와 그가 만든 헝가리 전통음식인 굴라쉬, 무대에서 디제잉하는 돈 스파이크의 모습까지 볼 수 있는 그야말로 음악과 요리가 결합된 이색 페스티벌이다.
돈 스파이크는 이번 파티 진행을 위해 500인분의 스테이크와 재료들을 준비하는 등 역대급 스케일의 '특별한 고기 파티'를 선사할 것임을 예고했다.
이와 관련 돈 스파이크의 소속사 뉴타입이엔티 측은 "이번 '굴라굴라 페스티벌'을 위해 이마트가 메인 협찬사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줄 만큼 돈 스파이크의 특별한 고기 파티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굴라굴라 페스티벌'에는 돈 스파이크를 비롯해 유명 DJ들도 호스트로 나서 흥겨운 하우스 음악과 팝, EDM, 디스코 등 다채로운 사운드를 들려줄 계획이다.
돈 스파이크의 '굴라굴라 페스티벌'은 오는 6월 23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마이라이브홀에서 열리며 티켓 오픈은 4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진행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