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올 여름 화려한 풀파티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베네피트는 '핫썸머 풀파티 키트' 구매 시 100% 당첨이 가능한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한다. 1등 85명에게는 '2018 워커힐 비키니 풀파티' 입장권(1인 2매)을 증정하며 2등과 3등에게는 각각 손거울 '플립 미러'와 배드갤 뱅 제품(펀 사이즈)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핫썸머 풀파티 키트'는 여름철에도 무너짐 없이 당당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얼굴당당 키트'는 원하는 프라이머, 틴트, 브로우 미니제품을 각각 선택해 나만의 키트를 만들 수 있다. '입술당당 키트'는 인기 틴트 미니와 펀치 팝으로 구성된 키트로 형광체리, 코랄망고, 딸기 레트 3종 및 고고틴트 세트로 풀파티에서도 생기 넘치는 입술 연출이 가능하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이번 '내 생의 가장 핫한 썸머'는 베네피트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핫썸머 풀파티 키트로 여름철 어디에서나 당당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풀파티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의 기회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베네피트 '핫썸머 풀파티 키트'는 오는 14일까지 전국 베네피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베네피트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