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SC이슈] 신현수·조우리, 공개열애 4개월→결별인정(종합)

by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결별했다.

30일 윌엔터테인먼트와 키이스트 관계자는 스포츠조선에 "신현수와 조우리가 최근 결별했다. 결별 시기는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밝혔다.

신현수와 조우리는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던 바 있다. 지난해 두 사람은 열애 초기임을 밝히며 공개열애를 시작했지만, 공개 이후 4개월 만에 결별했음을 밝히며 서로를 응원하는 사이로 남았다.

신현수는 지난 2013년 단편영화인 '백화점'으로 데뷔했으며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출연하며 방송활동을 시작했던 바 있다. 또 JTBC '청춘시대'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며 라이징스타로 자리잡았고 MBC '군주-가면의 주인' 등에도 출연했던 바 있다. 최근 종영한 KBS2 '황금빛 내 인생'에서는 막내아들 서지호 역을 맡아 열연해 시청자들의 기억에 남았다.

조우리는 지난해 2011년 드라마 '레알스쿨'로 데뷔했으며 '사랑도 돈이 되나요'와 KBS2 '일말의 순정' 등에도 출연했던 바 있다. 또 MBC '메디컬탑팀'과 SBS '모던 파머' 등에도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았다. 최근 작품은 지난 2016년 방송됐던 KBS2 '태양의 후예'와 최근 종영한 '추리의여왕2'였다.

lunamoo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