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김경수 의원 "한국당 드루킹 공세 인지도 높일 뿐…홍 대표에 감사"

by

'드루킹 의혹'에 연루된 김경수 더불어민주당 의원은 25일 "자유한국당 덕분에 맷집에 세졌다"며 "홍준표 대표에게 감사한다"고 밝혔다.

김 이원은 이날 오거돈 부산시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드루킹 문제는) 당당하게 정면돌파하고 부산, 울산, 경남이 하나가 돼 반드시 남쪽에서 승리하겠다는 약속을 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는 "지금 걱정하고 있는 것은 얼마 지나지 않아 지나갈 일이다. 여러 번 말씀드렸지만 당당하게 정면돌파하겠다"며 "자유한국당과 일부 언론 덕분에 맷집이 세졌다. 그 덕분에 경남 어디에 가던 이제는 저를 알아보지 못하는 분이 별로 없다"고 말했다.

그는 "한국당은 김경수 죽이기에 나섰지만 (저는) 거꾸로 더 맷집이 탄탄해지고 승리의 가능성이 높아지고 있다. 홍준표 대표에게 감사한다"고 말했다.

이어 한국당의 드루킹 공세에 대해서 "국민들은 정치권에 늘 싸우지 말라고 한다. 하지만 한국당은 늘 국민 민심과 거꾸로 가고 있다"며 "민심과 거꾸로 가는 정당이 지방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겠나. 이번 선거에서 민심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 될 것"이라고 지적했다. <스포츠조선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