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감성 보컬 디셈버의 DK가 '슈츠(Suits)' 첫 OST 주자로 출격한다.
DK가 참여한 KBS2 새 수목드라마 '슈츠(Suits)' OST Part.1 'DREAM'이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DREAM'은 레게 리듬의 곡으로 꿈과 희망을 노래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폭발적인 보이스의 소유자인 DK만의 느낌만으로 해석해낸 곡의 감성이 더욱 돋보인다.
투빅의 '니눈 니코 니입술'을 프로듀싱한 작곡가 79가 작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드라마 '슈츠'의 첫 OST 주자로 '기억을 걷다보면', '별이 될게', '사랑 참', '혼자 왔어요', '배운 게 사랑이라'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디셈버의 DK가 참여하며 음악팬들의 기대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25일 KBS2 새 수목드라마 '슈츠'는 대한민국 최고 로펌의 전설적인 변호사 최강석(장동건 분)과 천재적인 기억력을 탑재한 가짜 신입 변호사 고연우(박형식 분)의 브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감각적인 스타일리시 로펌 오피스물의 탄생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디셈버의 DK가 부른 드라마 '슈츠' OST Part.1 'DREAM'은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olzllove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