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f(x) 루나(SM엔터테인먼트 소속)가 SM 실시간 멀티 라이브 방송 채널 '!t Live'(잇라이브)의 대표 프로그램 '뮤기박스'(Music Gift Box)에 출연한다.
오는 24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그런 밤'을 발표하는 루나는 같은 날 오후 8시부터 유튜브를 비롯한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의 '!t Live' 공식 계정과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되는 '뮤기박스'에 출연해 높은 관심을 얻을 전망이다.
특히, 루나는 이날 방송에서 근황, 신곡 소개, 자작곡 발표 소감 등 다채로운 이야기로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며, 이번 곡 작업을 함께 한 초이와 이유림도 출연해 음악 작업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루나의 신곡 '그런 밤 (Night Reminiscin')'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어쿠스틱한 노래의 감성과 어우러진 감각적인 영상미를 선보여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루나의 자작곡 2곡이 담긴 디지털 싱글 '그런 밤'은 4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sj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