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미스이너스가 LG전자의 홈뷰티 프라엘과 손을 잡았다.
미스이너스는 9일부터 건강한 미스이너스 액상차, 타블렛 세트와 LG프라엘을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2030 여성들의 니즈에 맞춰 미스이너스와 LG프라엘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LG 프라엘과 포켓 사이즈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한 미스이너스 액상차, 타블렛을 패키지로 판매한다. 이너뷰티와 피부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구성이다.
LG프라엘은 더마LED마스크, 토탈리프트업케어, 갈바닉이온부스터, 듀얼모션클렌져로 구성된 홈뷰티기기로 2018년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을 수상할 정도로 홈뷰티케어 최강자이다. 미스이너스 타블렛과 액상차는 파우치에 쏙 들어가는 포켓사이즈로 온라인에서 2030 여성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별다른 홍보가 없음에도 SNS 1000만 뷰 달성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과 셀럽들이 찾는 제품으로 유명하다.
미스이너스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봄과 여름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는 합리적인 패키지로 구성됐다. LG프라엘은 최근 인기몰이 중인 화이트골드를 포함해 모두 선택 가능한 구성으로 미스이너스와 LG프라엘 4종을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