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신예 김은비, 오늘 신곡 '그런사람이 난그립습니다' 공개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지난해 '마지막 남자'로 가요계 데뷔한 감성보컬 김은비가 신곡 '그런 사람이 난 그립습니다'를 공개한다.

김은비의 소속사 측은 20일 "지난해 '마지막 남자'라는 곡으로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대중에게 눈도장 찍은 신인가수 김은비가 오늘(20일)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이 난 그립습니다'를 공개한다."라고 밝혔다.

타이틀곡 '그런 사람이 난 그립습니다'는 드라마 '역류', '미워도 사랑해', '돌아온 복단지' 등 수많은 드라마 OST 곡을 만들어온 작곡가 '필승불패'의 곡으로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와 어쿠스틱 기타 그리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조화롭게 담긴 발라드 곡이다. 특히 작곡가 배새롬의 편곡은 더더욱 고급스럽고 애절한 느낌을 선사한다.

사랑하는 사람을 떠나 보내고 슬퍼하는 한 여자의 모습이 가사에 잘 표현되어 이별을 경험해본 사람이라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을 노래한다.

소속사 관계자는 "김은비는 데뷔하자마자 드라마 '꽃피어라 달순아' OST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그녀의 호소력 짙은 감성적 목소리를 널리 알렸다."며 "이번에 공개하는 신곡 '그런 사람이 그립습니다'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호소력 짙은 보컬을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인가수 김은비의 디지털 싱글 '그런 사람이 난 그립습니다'는 오늘(20일)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