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루이까또즈, 미니멀 라이프 족 겨냥한 핸디시크 지갑 2종 출시

by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종현기자] 루이까또즈가 2018 S/S 시즌 트렌디하고 합리적인 트렌디한 핸디시크(Handy-chic) 지갑 2종을 출시한다.

핸디시크 라인은 한 손에 간편히 들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가벼운 무게, 스틸 그레이 컬러의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최근 소지품이 간소화되고,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선호하는 미니멀 라이프 트렌드를 저격했다.

핸디시크 라인은 기존 지갑 대비 무게는 33%, 크기는 17% 낮춰 휴대성을 높였고 가격도 기존가 대비 24% 낮추었다. 심플한 디자인에 3개의 카드 수납공간과 1개의 지폐 공간, 3개의 오픈 공간이 있는 반지갑과 한 손에 잡히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카드지갑으로 구성됐다.

디자인은 깔끔한 사각 형태에 화이트와 감각적인 레드, 블랙 컬러의 삼색 라인을 더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고, 깔끔한 선처리로 미니멀하고 시크한 느낌을 완성했다. 소재는 소가죽을 투톤 엠보 처리해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럽게 연출되었다.

김유진 루이까또즈 사업본부장은 "이번 제품은 단순하면서도 실용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스트'를 위해 가격과 무게, 가격을 낮춘 것이 특징"이라며 "다양한 스타일과 매치할 수 있는 심플하고 정제된 디자인에 실속 있는 가격까지 갖춰 소중한 사람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용으로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루이까또즈가 새롭게 출시한 핸디시크 라인은 전국 루이까또즈 매장과 온라인 직영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overman@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