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파리지앵 감성"…'포토피플' 사무엘, 식스틴 MV 즉석 촬영

by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포토피플'의 귀염둥이 막내 사무엘의 파리 버전 원테이크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29일과 30일에 방영될 '포토피플' 시즌4 에피소드 1~4화에서는 케이티 김의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파리의 거리를 누비는 포토 크루들의 모습이 조명 된다.

연인 키워드에 맞는 사진을 찍기 위해 수많은 남사친-여사친을 만나야 했던 김재중, 조세호가 점점 '브로맨스 케미'를 선보이는데 이어 이준혁-건희-사무엘 조합도 미녀를 찾기 위해 분주히 거리를 돌아다니며 끈끈한 우애를 다진다.

그 중에서도 파리 거리를 헤매며 피사체를 물색하던 이준혁과 건희가 먼저 막내 사무엘에게 뮤직비디오 촬영을 제안하는 장면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식스틴 뮤직비디오 파리 버전을 찍기 위해 의기투합한 이준혁, 건희는 두 개의 카메라를 들고 다양한 앵글을 선보이며 뮤비 감독으로 변신해 또 다른 작품을 만들어낼 예정이다.

형들의 적극적인 협조 하에 사무엘 역시 원 테이크 영상을 요청하는 등 어리지만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뮤비 촬영에 나선다. 낯선 사람들이 가득한 파리에서도 아이돌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과시한 사무엘은 반주 없이도 춤과 노래를 완벽히 소화하며 새로운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파리 극단에서 활동한 바 있었던 이준혁의 마임 공연도 펼쳐진다. 길거리에서 즉석으로 펼쳐지는 공연 임에도 불구하고 관록을 드러낸 이준혁의 능청스러운 연기도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과연 파리 시민들이 어떻게 이준혁의 공연에 화답했는지 '포토피플'을 통해 생생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월요일과 화요일에 방영되는 '포토피플'은 저녁 9시, 네이버 TV캐스트와 Vlive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 가능하며, 매주 목요일에는 다음 주에 방영될 에피소드들이 짤막한 영상으로 선공개 된다.

lunarfly@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