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비스)에 출연한 윤정수의 날렵해진 턱 선이 화제다. 불과 얼마 전 까지만 해도 후덕해 보였던 얼굴과 몸이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것. 여기에 방송 중 공개된 과거 사진과 현재 모습이 나란히 비교되면서 다이어트 성공을 몸소 인증 중이다.
이 날 방송에서 윤정수는 김숙과의 가상결혼 종료 이후 4개월 만에 재회하여 여전한 애정을 과시했다. 가상결혼은 종료 된지 한참 지났지만 메신저의 프로필 사진은 여전히 김숙과의 커플 사진이었다. 해당 프로필 사진 속 윤정수는 다이어트 전 오동통한 몸매로 코믹한 분장을 하고 있어 출연자들의 웃음을 이끌어 냈다.
또한 윤정수는 과거 박나래와 함께 MBC '라디오 스타' 출연했던 에피소드도 공개했다. 파산의 아이콘 이였던 윤정수는 '라스' 출연을 재기의 발판으로 삼기 위해 만만의 준비를 하고 나갔지만 함께 출연했던 박나래의 활약으로 본인의 토크가 빛을 발하지 않아 방송 이후 '박나래 콤플렉스' 에 걸렸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이 때 자료 화면으로 나온 과거 '라디오 스타' 에서 윤정수의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다이어트 전 후덕한 몸매와 올백 머리 스타일링이 더해져 지금과는 다른 아저씨 포스를 풍겼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윤정수의 다이어트 비교 사진은 그의 인스타그램 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 최근 윤정수는 검정색 운동복을 착용한 사진과 함께 '드디어 드디어 70키로대를 찍었어요', #10년전, #몸무게, #윤정수다이어트, #상상클리닉, #유지하자 등의 글과 해시태그를 게시하며 다이어트 성공을 공식적으로 알렸다.
해당 사진은 윤정수가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비만클리닉에 윤정수가 직접 홍보 모델로 나서며 진행한 화보 촬영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출연하는 방송의 리뷰 기사에도 온통 윤정수 다이어트가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관련 기사와 커뮤니티에서 윤정수를 본 누리꾼들은 '살 빠지니 보기 좋다', '진짜 살 빠졌다. 비법을 알려달라' 라는 반응이 주를 이루며 윤정수의 다이어트 성공을 축하하는 한편 놀라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