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롤챔스 여신' 조은정이 깜짝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SBS 연예정보프로그램 '본격연예 한밤'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눈부신 비주얼로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방송인 조은정이 오늘(6일) 첫 방송되는 EBS '로봇X드론 챌린지'의 메인 MC 발탁 소식과 함께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여성스러운 매력을 물씬 풍기며 촬영을 기다리고 있는 조은정의 모습이 담겼다. 카메라를 응시하며 환한 미소로 촬영장을 환하게 밝히고 있는 조은정은 미모만큼이나 아름다운 미소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이날 조은정은 촬영에 앞서 손에서 대본 한시도 놓지 않고 틈틈이 연구에 몰두하는 모습을 보임은 물론, 촬영이 시작되자 다소 긴장한 출연진들에게 농담을 던지며 긴장을 풀어주는 등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끄는 것은 물론, 함께 출연한 하이라이트 '손동운'과 함께 찰떡 MC 호흡을 자랑하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로봇X드론 챌린지'는 청소년과 대학생, 일반인 등 로봇에 관심 있는 시청자들의 참여로 이루어진 최첨단 로봇 기술 경연 프로그램으로 진행에는 하이라이트의 손동운, 방송인 조은정이 맡았다.
한편, 조은정이 출연하는 '로봇X드론 챌린지'는 오늘(6일) 오후 6시 35분 방송되며, 현재 조은정은 SBS '본격 연예 한밤'에서 큐레이터로 활약 중이다.
supremez@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