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프로듀스 101', IOI, 트와이스, 선미, 방탄소년단 등 이름만 대도 알만한 아이돌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AG성은(김성은)이 오롯이 자신의 목소리를 담은 앨범 'Anymore'를 오늘 5일 정오에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인 두터운 베이스 라인과 전형적인 TRAP 비트의 R&B 곡 'Anymore'와 서정적이면서 중독적인 오르간 라인을 중심으로 한 슬픈 멜로디의 'I mean love', 2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 곡 'Anymore'의 뮤직비디오는 하드보드지를 컷팅하여 독특하고 신비한 작품세계를 펼치며 활발히 활동하는 작가 SUN ME(김선미)의 작품과 함께했다. 뮤직비디오와 작품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지난 12월 30일 '전시회 안의 콘서트'라는 테마 공연 형식의 쇼케이스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관객들과의 꾸준한 만남을 계획 중이다.
AG성은은 "2016년 9월 재즈 뮤지션 써니와 주크박스로 인사드리고 약 16개월만에 다시 찾아뵙는다. 오랜만에 노래를 들려드리게 되어 정말 행복하다. 이번에 들려드리는 'Anymore'와 'I mean love' 모두 가사 전달을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조금은 실험적인 노래일 수도 있지만 저의 감정을 함께 나눠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AG성은의 싱글 앨범 'Anymore'은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성원 기자 newsm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