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프로듀서 박영석)가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유료 예매자에게 '꽝 없는' 추첨권을 통해 '에드거 앨런 포' 초대권부터 장발몽 피노누아 와인, 불가리 정품 향수, 리엔케이 화장품, MD상품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오는 30일부터 1월 1일까지는 2018개 한정수량 이벤트를 통해 '포(POE)춘 쿠키'를 제공한다.
지난 11월 17일 개막한 '에드거 앨런 포'는 추리소설처럼 휘몰아치는 전개 속에 암울하면서도 찬란했던 천재 작가의 삶을 에릭 울프슨의 중독성 있는 음악에 담아 입소문을 타고 순항중이다.
비운의 천재 작가 '에드거 앨런 포' 역에 김수용, 정동하, 윤형렬, 이창섭(BTOB), 포를 나락으로 떨어트리는 악한 목사 '그리스월드' 역에 최수형, 에녹, 정상윤, 백형훈, 포의 영원한 첫사랑이자 구원자 '엘마이라' 역에 안유진, 최우리, 나하나, 포의 아내이자 일찍 생을 마감하는 비련의 여인 '버지니아' 역에 배우 김사라가 출연한다. 내년 2월 4일까지. 한편 '에드거 앨런 포'는 20일 마지막 티켓을 오픈했다. 김형중 기자 telos2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