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바나브,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역점 입점

by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가 22일 오픈하는 시코르 플래그십 강남역점에 입점한다고 20일 밝혔다.

바나브는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 수목드라마 '흑기사' 속 샤론 역할을 맡고 있는 서지혜를 뮤즈로, 화장품의 흡수를 돕는 갈바닉 라인인 'UP5(유피파이브)', 'TIME MACHINE(타임머신), 'RAY(레이)'와 온도를 통해 피부 관리를 하는 스페셜 라인 'HOT&COOL SKIN FIT(핫앤쿨스킨핏)', 메이크업과 클렌징이 하나로 가능한 메이크업 앤 클렌징 라인 'COVER&CLEAN FIT(커버앤클린핏)' 등 총 5종의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를 선보이고 있다.

그 중 가장 베스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 모드 등 총 5가지 기능으로 피부 고민별 토탈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인기 제품이며, 최근 건조한 겨울철에 뷰티 온도 31℃를 지켜주는 신개념 뷰티 디바이스 'HOT&COOL SKIN FIT'은 손쉽고 효과적으로 온열?냉각모드 마사지가 가능해 특히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의 '세포라'를 지향하는 뷰티 편집숍 시코르는 첫 플래그십 스토어로 강남역점을 선보이며 '화장품 마니아의 놀이터'란 콘셉트에 맞게 기존 매장 대비 체험형 공간을 더욱 확장했다. 22일 런칭과 함께 시코르에 입점하는 바나브는 시코르 고객에게 1월 31일까지 특별 한정 바나브 전 품목 10% 할인과 더불어, 바나브 뷰티 디바이스 구매 시 구매 고객 별 바나브 화장품 본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나브 관계자는 "바나브 제품을 보다 더 널리 알리고자 한국의 핫 플레이스인 강남역 시코르 플래그십 스토어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바나브의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고 구매 시 특별한 선물과 할인 혜택도 얻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설명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