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베스트템] 정소민VS설리VS수영, 소중한 순간을 함께 해♥ 추위 녹여줄 겨울템

by

[스포츠조선 전혜진 기자] 추위가 매섭게 우리를 몰아치지만, 이마저도 이겨낼 힘을 주는 달콤하고 따뜻한 순간들이 있습니다. 남자친구와의 첫 데이트, 친구들과의 카페 나들이, 혹은 설레는 파티까지. 지금 가장 트렌디한 세 명의 잇걸들 또한 다시 오지 않을 이 순간들을 즐기고 있는데요. 청순 미모 정소민부터 로맨틱한 설리, 그리고 매력적인 수영까지. 그들의 소중한 순간들을 더욱 빛내 준 매력적인 겨울 아이템 BEST3를 소개합니다.

BEST1▶ 정소민's 이어링 PICK

정소민의 소중한 순간이 담긴 바로 그 귀걸이. tvN 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이민기가 처음으로 그녀에게 마음을 표현한 도구로 활용된 사랑의 아이템이죠. 정소민의 예쁜 귀와 파스텔톤 겨울 코트에 무척이나 잘 어울리던 이 이어링은 극이 결말을 향해 달려갈 때까지 스커트, 터틀넥티셔츠 등 다른 로맨틱 아이템과도 꾸준히 활용되며 사랑받았습니다. 그들이 결국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큐피드 역할을 톡톡히 해낸 셈이죠.

이 아이템은 스와로브스키 아시아 컬렉션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올 시즌 잇템으로, 추상적인 별 모양의 로즈 골드 플래팅 디자인이 블랙 크리스털과 어우러져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도시 감성을 느낄 수 있어요. 두 개의 롱 이어링을 함께 착용하거나, 차분한 스타 스터드 이어링과 하나씩 착용해 원하는 느낌대로 연출할 수 있으니, 소중하고 사랑스러운 순간에 함께 해볼까요.

BEST2▶ 설리's 립스틱 PICK

설리에겐 매서운 겨울도 봄처럼 따뜻한 걸까요? 핑크 컬러의 드레스에 화사한 핑크 립 아이템까지. 꽃미모로 추위마저 달달하게 녹이는 그녀입니다. 친구들의 생일 파티, 혹은 더욱 특별한 날 얼굴에 봄꽃 같은 생기를 불어넣고 싶을 때 립스틱 선택은 중요하죠.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와 핑크 컬러가 만난 이 아이템은 에스티로더의 제품. 가벼운 밀착력으로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 부드럽게 미끄러지는 듯한 발림성이 데일리 립으로 활용하기 좋아요.

BEST3▶ 수영's 버킷백 PICK

클래식한 체크 재킷과 플로럴 패턴의 블라우스, 그리고 하이웨이스트 데님 진으로 멋스러운 데일리룩을 꾸린 수영의 모습. 카메라를 들고 있는 거로 보아 맛집이나 카페 등에서 친구들과 소중한 순간을 보내고 있는 것 같은데요.

수영이 선택한 버킷 디자인의 백은 마르헨제이의 아이템입니다. F/W 시즌에 딱 맞는 와인 컬러로 고급스럽고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어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과 넉넉한 수납공간까지 데일리 백으로 손색없는 아이템입니다.

gina1004@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