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나쁜녀석들' 박중훈 "시즌1 김상중 연기 훌륭해, 박수쳤다"

by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박중훈과 주진모가 시즌1과의 비교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11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콘래드 서울에서 OCN 새 토일극 '나쁜녀석들:악의 도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박중훈은 "김상중이 너무나 훌륭하게 연기했다. 나도 박수쳐주고 싶다. 그런데 감독님께서 '나쁜 놈들이 나쁜 놈들을 잡는다는 콘셉트만 같고 내용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참고만 해줬으면 좋겠다'고 하셨다. 그래서 오히려 '38사 기동대'를 더 꼼꼼하게 봤다. 단순비교하기에는 작품이 좀 다르다. 1편과의 비교는 좋은 연기를 해주셨고 좋은 작품이라는 생각이다. 연기는 사람의 지문이 다르듯 각자의 방법이 있는 것 같다. 다른 후배들에게도 연기 지도를 한 적은 없고 성실하게 임하자고만 했다"고 밝혔다.

주진모는 "시즌1은 그림에 대해서만 참고했다. 시즌1과는 많이 다르다. 캐릭터가 중첩되는 부분은 없다"고 전했다.

'나쁜녀석들:악의도시'는 '나쁜 녀석들'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악을 악으로 응징하는 나쁜 녀석들이 부패한 권력 집단에게 통쾌한 한 방을 날리는 과정을 그린 액션 느와르 드라마다. '나쁜녀석들' '38사 기동대'를 만든 한정훈 작가와 한동화 감독의 합작품으로 박중훈 주진모 양익준 김무열 지수 송영창 김홍파 최귀화 정석원 등이 출연한다. 작품은 '블랙' 후속으로 16일 오후 10시 20분 첫 방송된다.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