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비즈니스, 라이프 스타일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 투미(TUMI)가 온라인을 통해 선물을 제안하는 '스마트 기프트(SmartGift™)' 서비스를 오픈한다.
투미에 적용된 '스마트 기프트' 서비스는 한 번의 클릭만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선물을 제안할 수 있다. 선물을 제안 받은 고객은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선물로 변경하거나 모노그램 서비스 등을 고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다.
'스마트 기프트' 사용 방법은 투미 홈페이지 내 선물하고 싶은 제품 페이지에 접속 후, 장바구니 담기 버튼 아래에 '선물용으로 구매하시나요?'를 클릭하면 된다. 이후 수령인의 이름과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 등을 입력하면 완료된다. 생성되는 기프트 링크는 복사하여 이메일, 페이스북, 카카오톡 등 보내고 싶은 사람에게 자유롭게 공유가 가능하다.
이렇게 전달된 링크를 통해 수령인은 스크래치 화면에 접속해 발송자가 보낸 선물을 확인할 수 있다. 수령인이 원하는 바에 따라 컬러 또는 비슷한 가격대의 타제품으로 교체도 가능하며, 최종 선택한 제품을 고른 후 수령 정보를 입력하면 발송자에게 정보가 전송되며 선물 구매로 이어진다. 뿐만 아니라 발송자에게 감사 메시지 발송과 함께 선물 받은 내용을 SNS에 공유할 수 있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투미 온라인 스토어의 '스마트 기프트' 서비스를 통해 모노그램과 기프팅 서비스를 더한 특별한 연말 선물을 준비해보자. '스마트 기프트' 서비스는 투미의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TUMI.COM)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