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이스타항공, 서울역 도심공항 터미널 입주 확정

by

이스타항공이 서울역 도심공항터미널 입점을 확정하고 탑승수속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일 공항철도와 도심공항터미널 입점계약을 체결하고 시스템 구축이 완료되는 오는 20일부터 본격적으로 탑승수속 서비스 제공을 시작한다.

서울역 공항철도 직통열차를 이용하는 이스타항공 고객들은 공항철도 지하 2층에 위치한 도심공항터미널을 통해 탑승수속, 수하물 위탁 서비스 및 출국심사를 받은 후 별도의 심사 없이 전용출국통로를 통해 빠른 출국이 가능하다.

또한 이스타항공 고객이면 탑승권을 공항철도 고객안내센터에 방문하여 제시하면 할인 된 운임으로 승차권 구입이 가능하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11월 한국철도공사(KORAIL)·한국도심공항(CALT)과 각각 MOU체결을 통해 도심공항터미널에 내년 1월과 4월에 입점예정에 있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이번 서울역 도심공항 터미널 입점까지 확정지으며 모든 도심공항터미널에 입점할 예정"이라며, "이스타항공의 도심공항터미널 서비스를 통해 공항에서의 기다림은 줄이고 여행의 설렘은 더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공항철도와 마케팅 제휴를 통해 겨울철 해외여행 시 필요한 외투보관 서비스인 '코트룸 서비스'를 인천공항역 트래블스토어에서 제공하고 있어 도심공항 터미널 서비스와 함께 고객 편의 서비스를 확대해나가고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