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은 브랜드 전속 모델인 괴물 신인 더보이즈(THE BOYZ)와 콜라보레이션한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THE BOYZ Limited Edition)'을 11일부터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은 핸드크림과 쿠션, 파스텔 틴트 그리고 립크레용으로 등 4종의 제품이며, 오직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보이즈 굿즈(Good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굿즈는 구매 제품별로 상이하며, 2018년 캘린더와 브로마이드 그리고 손거울이 제공된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예약 판매와 관련해 일정과 판매 수량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며, "더보이즈 팬들과 시에로코스메틱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실망시키지 않도록 제품과 굿즈 모두 신중하고 꼼꼼하게 제작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시에로코스메틱의 더보이즈 리미티드 에디션 예약 판매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시에로코스메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