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부상'으로 좌절 이예지, 임소희 응원 "언니 부상 조심하세요."

by

부상으로 아쉽게 출전이 좌절된 ROAD FC '여고생 파이터' 이예지(18·팀 제이)가 아쉬운 속내를 털어놨다.

이예지는 당초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45 XX(더블엑스) 출전이 확정된 바 있다. 하지만 시합 준비 도중 발목 부상을 당해 출전이 어려워졌고, '우슈 공주' 임소희(20·남원 정무문)가 대체 출전의 기회를 받았다.

직전 경기의 패배를 딛고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고 싶고, 곧 고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어 '여고생 파이터'로서의 유종의 미를 거두겠다는 각오도 내비쳤던 이예지였기에 갑작스러운 부상의 아쉬움이 클 수밖에 없었다.

아쉬움을 뒤로하고 이예지는 "짧은 기간에 준비하려면 많이 힘들 텐데, 제 자리를 채워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자신을 대신해 출전을 결정한 임소희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어 "오랜만에 하는 시합인 만큼 즐기면서 멋지게 시합을 하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너무 무리하시지 마시고 꼭 부상 조심하세요"라고 말하며 임소희를 응원했다.

출전이 확정된 뒤 임소희는 "원래 저의 시합은 아니었지만 이것 또한 저한테 온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대체 선수가 아닌 온전히 제 시합으로 기억될 수 있도록 남은 기간 동안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XIAOMI ROAD FC 045 XX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진 유 프레이]

[무제한급 요시코 VS 김영지]

[-50kg 계약체중 임소희 VS 아라키 미키]

[무제한급 데스타니 야브로 VS 베김잔 카시모바]



◇XIAOMI ROAD FC YOUNG GUNS 38 / 12월 23일 그랜드 힐튼 서울

[라이트급 난딘에르덴 VS 라파엘 피지에프]

[-72kg 계약체중 바오인창 VS 기원빈]

[무제한급 크리스 바넷 VS 심건오]

[미들급 박정교 VS 황인수]

[밴텀급 서동수 VS 김이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