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um App

Experience a richer experience on our mobile app!

와이드앵글, 늦겨울-겨울골프 맞춤형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 출시

by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늦가을과 겨울 라운드를 위한 'W 리미티드 다운 시리즈'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은 올해 첫 출시해 젊은 골퍼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W 리미티드 라인'에 스트레치 다운 점퍼, 스트레치 베스트,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 등을 추가로 구성했다.

'W리미티드 다운 시리즈'는 몸에 꼭 맞는 착용감으로 부드러운 스윙을 유도한다. 또 스타일까지 살려준다는 게 가장 큰 특징이다. 블랙, 화이트, 그레이 색상을 사용해 깔끔한 필드룩을 연출했다. 특히 로즈골드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겨울 골프를 위한 아우터 답게 보온성도 극대화했다. 다운 점퍼와 베스트에는 가볍고 따뜻한 구스다운을 90%로 사용해 보온과 경량감을 모두 강화시켰다.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에는 일본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과 발열기능을 하는 볼패딩 충전재를 적용했다. 장시간 라운드를 즐기는 골퍼들의 활동성과 시시각각 변화하는 기온에 유연하게 대처해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W 리미티드 스트레치 다운 점퍼'는 물결 패턴 퀼팅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남성용 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29만8000원이다.

여성용으로 출시된 'W리미티드 하이브리드 패딩 재킷'과 'W리미티드 고주파 퀼팅 자켓'은 초경량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하고 턱과 접촉되는 부분의 높이를 낮춘 스윙넥 디자인을 적용, 어드레스시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로 가격은 각각 27만8000원과 21만8000원이다.

김진회 기자 manu35@sportschosun.com